끄적끄적2020. 11. 3. 00:03

화이트 태닝 7번째 받은 후 피부 톤 변화 시작

어릴때, 뜨거운 태양아래 해수욕장에서 엄청나게 놀았고, 2년전 파리의 40도가 넘는 뜨거운 태양 아래 열심히 걸어다니고, 피부가 검게 변하는 것에 관심이 없었다.

요즘 유투브를 보니 남성분도 화이트 태닝을 받고 후기를 찍는 것을 보고, 관심이 생겼다.

화이트 태닝은 톤이 밝게 변하는거지, 아이유님 처럼 하얗게되는것은 타고 나야한다고 되었었다. 유투버가 아이유 님이 다니는 태닝샵은 없고, 현아 님이 다니는 태닝샵은 있다고 함. 아이유 예전 사진을 보면 톤 다운 메이크업 한것으로 보임.

7월 22일 태닝 체험을 받음 (10분)

다른 후기들 보니까, 기존 사진 대비 후기 사진이 색감이 좀 파랗게 나온 경향이 있었다. 당연히 약간 파랗게 찍히면 살색이 좀 희게 보이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사진은 manual wb와 exposure 고정하고 항상 같은 장소 같은 조명으로 찍음. wb가살짝 누렇게 찍힘

까맣고 누렇다.
안쪽 팔은 하얗고 밖은 검다.. 팔에 경계가 있다.

화이트 태닝 비용은 20회 + 화이트 태닝 크림 까지 34만원 있였다. 1회당 2만원도 되지 않는 금액이라서 받아보기로 했다.

화이트 태닝 크림, 콜라겐 크림, 메이크업지우는 티슈, 알코올 겔, 머리고무줄, 머리빗

1회 태닝은 15분 받으며, 태닝실에 들어가면, 알코올 티슈를 따로 가져가서 태닝할때 쓰는 안경, 문고리, 콜라겐 크림 펌핑기, 태닝기계 문고리, 태닝 기계 안 형광등을 내 몸과 손이 닿는 모두 닦아주었다. 형광등은 닦아보면, 왜 닦아야하는지 알게됌...

들어가기 전 옷을 탈의하고 앏게 2번 태닝크림을 얼굴과 전신에 발라 줌

태닝기계 밖 문
태닝기계 안쪽

15분 받은 후, 태닝실 안에 있는 선풍기를 강으로 틀어놓고 땀을 닦아준 후, 피부의 열감을 최대한 식힌 후 콜라겐 크림 을 온 몸에 앏게 2번씩 발라주었다.

체험까지 6회차 받은 동안 피부는 계속 노랬다...

2일 마다 받았고, 요즘은 화,목,일요일 이렇게 화이트태닝을 받고있다. 비타민 C를 공급하면 좋다고 해서,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과 아카아카 음료, 비타민 드링크를 마시고 있고, 아침에 일어나면 콜라겐이 든 단백질 쉐이크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다.

비타민C가 엄청 많이 든 카무카무 가 들어있는 음료

체험까지 7일차 받은 날도 아직도 피부가 노랬다. 인터넷에 로즈힙오일이 브라이트닝에 좋다고 하여, 집에 있는 로즈힙 오일을 얼굴, 손 팔에 바르고 갈바닉 해주었다.

체험까지 8일차 받고 다음날 피부톤이 하얗게 변했다. 신나서 화장도 해보았지만, 목과 얼굴색은 여전히 다르다. 현재는 피부는 좀 노랗게되었지만, 탄부분의 경계가 좀 흐릿해졌다.


20회 받는날까지 계속 올릴 예정이다.

화이트 태닝 받으면 좋은사람.
1. 안쪽 피부가 하얀사람
아이유 님도 원래 피부가 하얀데, 데뷔초에 톤 다운 메이크업 한거 같음. 아이유 님의 하얀피부를 기대하고 하면 안됌
2. 웨딩촬영 있는 사람
3. 햇볕 노출에의해 피부가 탄 사람

화이트 태닝 원리
원리는 유행했던 LED face마스크와 동일하다. 화이트 태닝 크림을 바르면 태닝기에서 나오는 적외선이 크림을 피부 깊숙이 침투해주는 원리.

화이트 태닝 받으면 건조해지니까 바디크림을 꼼꼼히 바르고, 눈이 건조해질 수 있으니, 눈을 꼬옥 감고 수시로 자세를 변경해 주자.

다시 시작했는데, 일주일에 한번씩만 받고있다.
로션을 듬뿍 발라서, 전신이 촉촉해지고, 발등, 팔, 등 부분의 탄 부분과 안 탄 부분의 경계가 모호해 졌다.



카메라 세팅을 이전과 동일하게 찍으면, 노란 조명이라 전체가 노랗게 나왔다.


LED등에서는 위와 같이 나온다.

요즘 통 안이 넓어져서 크림을 밖에서도 바르고, 크림을 들고 들어가서 안에서 또 발라준다.

여름이 될 때까지 일주일에 한번씩 받을 예정이다.
(내 돈 ㅜㅜ, 하지만, 피부 마사지 받는 것 보다는 저렴함)


요즘은 보습용으로 일주일에 한번 받으려고 노력중인데, 3년전에 파리에서 검게 그을렸던 경계선이 없어졌다.
팔, 발등, 등의 수영복 자국 없어짐...

요즘은 피부톤이 한층 밝아진 느낌이다.
이번주에 또 결제 예정 중...

Posted by 검지발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