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2020. 8. 18. 17:21

 헤어트리트먼트 올라플렉스 no3

사용 후기는 좋다!! 가격이 좀 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배송해야되서 기간이 좀 오래 걸린다.

샴푸 전 트리트먼트라서 의잉? 했다.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했다. 인스타의 타 헤어팩 광고처럼 비단결 같은 머리카락이 되지 않았지만(거짓광고), 머리카락이 차분해지고, 윤기 있어서 가벼워졌다.

사용방법은
1. 샴푸 전 머리에 물기를 주고, (물에 한번 담갔다 뺐다.) 물기를 빼고 타올로 물기를 조금만 남기고 제거했다.

2. 머리카락에 발라주었다.
헤어샵에서 말하길, 헤어팩은 그냥 발라주는게 아니라, 빗질을 엄청나게 해 주고, 손으로 주물럭주물럭 해줘야 흡수가 잘 된다고 했다.
(케라스타즈 케어 받으면, 손으로 주물럭과 빗질은 어시님이 해주는 말! 미용실에서 헤어케어 받을 때, 주물럭 주물러과 빗질을 얼마나 해주느냐에 따라서 신경 써주는 정도가 다르다고 보면 된다. - J브랜드 고객으로, 횟수로만 9년 넘게 다님 )

3. 비닐 헤어캡을 덮어주고, 물이 들어가지 않게 해 준 다음, 머리카락이 따뜻한 수증기를 느낄 수 있게 몸을 따뜻한 물에 10분 정도 담가주었다. 열처리(열처리 헤어캡)는 열손상이 더 해질 수 있으므로, 그로 인해 손상될 수 있으므로 따뜻한 수증기가 더 좋다. 열처리 헤어캡을 사용할 경우, 수분이 부족하다면, 분무기를 사용해서 수분을 공급해준다.

셀프케어로, 케라스타즈 퓨지오 도즈 앰플은 한번 하면 3주 지속되지만, 올라플렉스 No.3은 일주일 정도 지속되는 듯하다.

케라스타즈 퓨지오 도즈 앰플 한 달에 한 번 해주고, 올라플렉스 no.3 일주일에 한번 해주면 좋을 거 같다.

Posted by 검지발가락♡